혹시 어떤 어플 쓰신건가요?? 주 주수 스티커 어떻게 붙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첫 주수사진🫶🏻❤️

드디어~ 미루고 미루던 주수사진을 21주 2일째에 찍어보았네용😛 핑계를 대보자면 20주까지 배가 하나도 안나와서?🤣 이틀전 병원에서 퇴원했는데 그날?부터 갑자기 배가 확확 나오기 시작하더라구요. 저는 아팠지만 애는 훅훅 컸나봐요 ㅎ 게으른 이 어미는 아마 주수원피스 안사놨으면 아예 안 찍었을거에요... 자다 일어나서 머리도 산발에 구도도 대~충 삼각대 세워서 혼자 찍어봤어요ㅎ 원피스핏에 충격 한번, 떡대에 충격 두번, 팔뚝에 충격 세번 받고 현타왔어요...ㅋㅋㅋㅋ😇😇 정면으로 보면 그냥 덩치큰여인이...ㅠㅜㅜㅜㅜ 병원 입원해있는동안 3키로가 쪄서... 현재 총+5kg.. 그래도 시작이 어렵지 첫걸음을 뗐으므로! 부디 매주 빼먹지않고 주수사진을 찍어보리라 다짐해봅니다ㅋㅋㅋ 모두들 예쁜 주수사진 남기고 계신가요?😍 배는 어느정도 나오셨는지 궁금하네요ㅎㅎ
댓글
19

베이비스토리라고 검색하면 베이비그램 이라고 나오는 어플 이에요! 흰색에 빨강 원형테두리로 생긴 모양이에오~~

오오 감사합니다!!
전 윗배 아랫배 다나와서 그냥 내배 같은데..영글이엄마는 아랫배만 쏙 나왓네요ㅠ 누가보면 제가 주수 더 많은지 알겟네요ㅠㅠ

공복에 찍어서 구래여... 밥먹으면 만삭ㅋㅋㅋㅋㅋ 1주 차이인데요 뭘~🫶🏻❤️ 오히려 배가 저렇게 나오니 그냥 살찐배 같다는...
정말 저정도면 너무 이쁜산모아닌가요🧡🧡🧡🧡

과찬이십니다..🫶🏻😍 아마도 얼굴이 안나오고 실제 몸뚱아리보다 작게(?)나와서 그렇게 보이는 걸꺼에요....🤣🤣 앞으로 주수에 따른 코끼리 팔뚝의 변화 기대해주세욬ㅋㅋ!!!!!!
원래 20지나면서 배가 훅훅 나오는거 같아용 그래도 엄청 날씬하신데요? 저는 22주인데 7개월 배에용 😢

저때가 공복이고 또 사진이 그렇게 나왔나봐요ㅜㅜㅜ 정면은 진짜 떡대갘ㅋㅋㅋㅋㅋㅋ딱붙는 원피스 입으니 소도 때려잡겠더라고요..🥹🥹 저도 밥먹으면 윗배까지 나와서 풍선 같아요..
우와 날씬하신데요😘 전 17주2일차 쌍둥맘인데 배가 저랑 똑같으세요 ㅜㅜ 웃프네요🤣😭

64키로가 넘어가고 있습니다....🫠🫠🫠🫠 둥이들 부러워요ㅎㅎ 저도 쌍둥이의 꿈이 있었답니당😍

쌍둥이여 행복도 두배 뭐든지 두배라서 엄마아빠가 열시미 일해야되요 ㅋㅋㅋ그리고 아들둘이에요🥲 전 이미 64는 지나쳐버렷어여 날씬하셔요~

둥이들은 뭐든 두배👶🏻👶🏻❤️ 저도 아들맘이랍니당🤣🤣 에이 둥이엄마시니 아이들 무게일거에요🫶🏻 저는 흉통이 크고 떡대가 있는 체형이라,,, 그래도 우리 부디 너무 많이 안찌기를.. 바래보아요!!

넵 부디 초과하질 않기를 ㅋㅋㅋ적당하게 우리 찌여보아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