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든저래든 확실한게 좋지않을까요 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기형아검사결과요
2차 기형아 검사 결과 문자로 정상이라고 연락받고, 한달만에 초음파보러가서 결과 들었어요~ 다운증후군, 신경관결손, 에드워드증후군 모두 저위험군으로 나왔어요 그런데 에드워드증후군이 고위험군에 가깝게 그래프가 색칠되어있더라고요ㅠㅠㅠㅠ 담당의가 저위험군이긴하나 걱정되시면 니프티 받아보라고 하시는데..... 정상인데 꼭 받아야될까요???
댓글
6

그런가요? 벌써 20주라ㅠㅠ얼른결정해야되는데..남편과 다시 이야기 나눠봐야겠어요
저위험군으로 나왔으면 굳이 니프티 안해도 되지 않을까요~?

그렇죠? 저위험군이니깐 안해야겠어요~~
전 2차검사까지 저위험군인데 나이때문에 양수검사 권장이 떠서 맘편하게 그냥 니프티 추가로 받았어요

임신기간엔 맘편한게 좋져~~~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