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4일남았는데 기도하고 가야겠다~~ ㅎㅎ얼굴보여달라구^^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정밀초음파 후기ㅜㅜ
아기가 등쪽을 보고 있어서 10분 보다가 10분 걷고 10분 보다가 10분 걷고 초음파만 40분 봤는데 도무지 얼굴을 안보여주네요ㅜㅜ 혹시 뒤에 또 정밀초음파의 기회가 있을까요? 한달이나 기다려 기대하던 날인데 아무리 어르고 달래도 자세를 안바꿔주네요 자식은 부모 마음대로 안된다는 말을 벌써부터 실감 중이예요 하허허하허허허
댓글
8

미리 좀 걷다가 가세요^^
저도 양수도 부족하지않은데 구석에 얼굴을 박고 안보여줘서 계속시도하다가 딸기우유마시고 진료보고 걸어다니다가 다시 시도해서 겨우코랑입만봣어요 ㅠㅠ 얼굴보기힘들어요ㅠㅠ

저도 코랑 입 1초 봤어요ㅋㅋㅋ똥꼬 확인도 못해서 원장님 진료볼 때 겨우 찾았어요ㅜㅋ
저는 1시간 넘게 걸렸어요..ㅎㅠ 중간에 초코우유도 마시고 다리 직각으로 들면서 걸어서 겨우 확인ㅋㅋ저희 병원은 24주에 입체초음파 찍는다네용

저희는 입체가 28주부터 해준대요! 그땐 꼭 얼굴 볼 수 있기를 ㅎㅎ
저도 정밀초음파보는데 등돌리고잇어서 얼굴못봣어요 ㅠㅠ 이번이벌써두번째네요 ㅠㅠ 임당하러 갓을때는 보여줄지 ㅠㅠ

저희는 기회를 한번밖에 안주시더라구요ㅜㅜ 담엔 그냥 임당검사,,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