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현대에서 5만원대로 들었는데 필요, 불필요 알려주신거 상담하고 체크해서 들었어요. 질척대는거 딱 질색이라 10명정도 알아보고 그중 제일 깔끔하고 설명잘해주시는분으로 픽하고 선물,산모특약,현금지원 받아서 너무 만족해요ㅎㅎ 소개 필요하심 알려주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 1일차...태아보험...
제목 그대로입니다. <어영부영 + 태어나고 들어줘야지 하는 생각>이 합쳐진 결과로 22주 1일에 오히려 태아보험 들어야 되겠다 마음 먹어버렸어요.ㅜ 메리츠와 현대해상 생각 중인데, 도통 어려운 말들로 어지러워 조언 구합니다. 혹시 꼭 필요한 것으로 잘 드신 분 계신가요? 알려주시면은 고대로 들고 싶네요.
댓글
21

혹시 소개부탁드려도 될까요?

https://open.kakao.com/o/sXXQPrke 오픈채팅 할게용!

저도 소개부탁드려요 ㅜㅜ

오픈채팅주세요~
저도 오늘 21주 2일인데 며칠전에 현대해상으로 계약했습니다. 유튜브에 태아보험(보답하는유니/남자분꺼 제목이 생각이안나네요) 이 두개 보면서 특약 공부하고 설계사분께 알뜰형/일반형/고급형 설계서 받아서 비교해보고 뺄거빼고 추가할거 추가하고, 추천받을거 받고 해서 들었어요! 출산전68000원대 출산후 50000원대 이고 실손도 들었어요12300원(실손은 전보험사 공통) 모성특약도 25000원짜리 1회납부 들었구요 사은품은(바운서,휴대용유모차,젖병소독기,카시트등등)여러가지 있는데 계약한 보험료에 따라 추가금액이 붙는것도 있고 하더라구요. 지인소개로 배냇저고리 세트도 추가로 받기로 했어요.

와~ 답변 고맙습니다. 마침 비슷한 시기에 넣으셨네요. 저도 유튜브 참고해서 지금 막판까지 고민 중인데요! 결국 보장내용만 비슷하면 사은품 차이라고 봐야 할까요? 일단 보장내용을 잘 결정해봐야 되겠네요. 저도 ㅎㄷ로 넣으면 그 정도 금액으로 생각해 보려고요. 잘 알아보고 결정하겠습니다!! 지나치지 않고 이렇게 답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오늘 베페가서 들었어요~~확실히 직접 만나서 설명듣고 보장 빼고 싶은거 빼고 그러니 좋더라구요~ 사은품도 많이 받았구요~~산모특약도 서비스로 넣어주시더라구요~~

안녕하세요~~답변주셔서 감사해요. 아..베페 가서 직접 상담받으셨구나! 전 여지껏 너무 묵혀두었다가 이제사 고민하다보니 자꾸 마음이 조급해지네요. 22주 가기 전에 넣으란 소리도 있더라고요. 곧 베페 있는데 그때까진 너무 늦어질 듯도 하고... 일단 며칠 내로는 어디로든 결정해 볼게요!!
전 17주2일차인데 든지 꽤나 됫어용 그냥 여러군데 견적은 많앗지만 병원옆에 보험드는곳에서 쌍둥이 둘다 100세만기인가 그거 들엇어요

둥이맘이셨군요!! 축하드려요~빠르게 결정하셨네요! 답변주셔서 감사해요! ^^ 저희 병원엔 직접 뵙고 상담받는 창구가 없어서 편히 여쭤보고 싶어도 아무도 안 계시네요. 100세만기도 많이 넣으시길래 저도 아직 여전히 고민스럽지만 일단 30세만기를 고려 중인데...결정하면서 같이 비교해 볼게요!!

키키 넵넵 감사합니다💙💙 여러군데 비교해보시고 천천히 들으셔요 충분한 시간을 갖고요😃
저는20주4일 오늘교보로들엇어요ㅋㅋ 만기시환급되는부분이랑주계약이괜찮아서5만원대로들엇어요~태어나면7만원대 저는만족햇어용^^

아...만기환급도 메리트가 있네요. 그럼 혜택이 줄어들거나 금액대가 더 올라가진 않나요? 공부할 게 많아지네요.ㅜㅜ 너무 다양하게 비교하려니 마음이 조급해져서 일단 크게 두 회사로 잡았는데, ㅎㄷ로 일단 견적 받아보고 부족한 부분 보이면 열무엄마님께도 조언 다시 구해도 될까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