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끝난줄 알았는데 다시 하는분 계실까요ㅠㅠ

19주차인데 1주전쯤부터 아 생각해보니 입덧이 끝났네 했는데 그게아니었나봐요ㅠㅠ 한 이틀전부터 또 미식미식....... 진짜 밀당 어마어마하네요ㅜㅜ 이러다가 막달까지 하는거 아닌가 몰라요....

댓글

10

  1. 저도 이제 입덧 끝난줄알고 입덧약 끊었는데 바로 체덧하고 물만먹어도 토해서 수액맞고 왔어요 ㅜ 계속 토해서 얼굴에 핏줄 다 터지고 몸이 말이 아니네여 ㅠ ㅠ 이놈의 입덧이 다시 찾아오더니 더 심해졌어요 ㅠ

  2. 저도 갑자기 몸살기운 다시오고 입맛도 떨어졌어요 ㅜㅜ.. 집에서 최대한 누워서 쉬니까 좀 괜찮아 진거 같아요.

  3. 저요…!ㅠㅋㅋㅋㅋ 어디서 나온 자신감이었는지 왠지 괜찮을것 같아서 딱 하루 약 끊었다가 바로 분수토 입덧으로 돌아가서 그대로 일주일을 앓았습니다?ㅋㅋㅋㅋㅋㅠㅜ 그래서 약 계속 먹고 있는데 무리해서 끊지않아도 된다고 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으악... 맞아욬ㅋㅋㅋ 어디서 나온 자신감인지 ㅋㅋㅋ 저도 동네방네 입덧 끝났다고 자랑하고 다녔다가 호되게 당했네요~~~~

  4. 저 22주인데 아직도 입덧약 먹어요 ㅠ 전보단 많이 나아졌지만 울렁거림 양치덧 냄새덧은 안없어지네요... 하....... 저도 이렇게 막달 갈까봐 겁나용 😱

    1. subcomment icon

      전 입덧약 까지는 안먹지만 속이 넘 불편하네요.. 우리 힘내보아요ㅠㅠ 설마 막달까지 가겠어요......?😭

  5. 저요 ㅎㅎㅎ 오늘 마침 산부인과 가는 날이라 의사쌤이 물어보셔서 ㅎㅎㅎ 아직도 가끔 울렁거리고, 체기도 계속있다고했는데 오래간다고만 하시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지금은 약없이 레몬물같은거로 달랠수있는 정도예요

    1. subcomment icon

      흑 레몬물.. 맞아요 새콤한 음료수가 그나마 속이 달래지죠~~~ 힘내셔요!! 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