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앙ㅋㅋㅋ 첫째가 같이 찍은게 넘 귀요워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주수사진~^^

첫째때는 진짜 열심히 찍었는데 둘째는 좀 게을러져서 약 4주에 한번씩 찍는 느낌이네요ㅋㅋㅋ 둘째배는 빨리나온다더니 음청나와요ㅎㅎ
댓글
6

ㅎㅎㅎ 사진찍는데 와서 같이 포즈잡더라구요^^
예쁜사진이네요~~

감사합니다~^^
꺅 진짜 확확 나오는게 눈으로 보이네요!!

그쵸~주수사진찍어놓고 나중에 모아보면 신기하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