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결과,,,ㅠㅠ정상도 아니고 임당도 아니고,,,

첫 임당 검사 때 139기준 147 나와서 재검 했는데,, 공복혈당 정상 /1시간 혈당 높음 / 2시간 혈당 정상 / 3시간 혈당 정상 이렇게 나왔어요,,,ㅠㅠㅠ 정상과 임당 중간이라고 하시는데 혹시 저처럼 나오신 분 계신가요?? 임신하고 면이 너무 땡겨서 면 음식도 많이 먹고 ㅠㅠ 당 생각안하고 막 먹었는데… 오늘 선생님한테 혼났어요🥲 20대인데 임당 나오면 안된다구 식단 조절하시라네여ㅠㅠ 흑 아기한테 괜히 미안해지는,,, 어느 정도로 조심해야할지를 모르겠네요,,,

댓글

4

  1. 첫임당때 168나와서 재검햇어용 공복 정상 1시간 정상 2시간 높음 3시간 정상 이렇게 나와서 선생님이 괜찮다구햇어요^^ 그래도 식단 조절하면 좋을거같아~ 산책도 하구 그러시더라구요 ㅎㅎㅎ! 근데 식단조절 하나도 안하구잇내염 ㅠㅠ

  2. 저 재검해요...ㅠ 140정상인데 170나왔대요. 두개가정상이면 괜찮은거 아닌가요??? 전 그렇게 들어서....

    1. subcomment icon

      넹 저도 그렇게 알고있는데ㅠㅠ 제가 다니는 병원은 좀 빡빡하게 하는 것.. 같아요 ㅠㅠ흑흑 170 나와두 재검에서 정상 되신 분들 많대용..!

    2. subcomment icon

      제발 ㅠㅠ 그러길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