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듀 둘찌9월출산예정맘이에여!!! 저진짜 술만빼고 다먹는거같아욬ㅋㅋㅋㅋㅋ 너무 배고프고먹으면 허기지고 미치겟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뭐 드셔요...?!ㅎ_ㅎ
저는 9월 둘째를 기다리는 둘째맘이에요! 첫째때는 초산이고 아무것도 모르던 초보맘이라 식단조절도 잘하고 몸에 안좋을 것 같은건 입에도 안대고.. 그대신 과일을 너무 좋아해서 온갖 과일을 다 먹었더니 첫째는 4키로로 나왔네요ㅎㅎㅎ 근데 둘째는.. 왜이렇게 밀가루 인스턴트 탄산 과자 아이스크림.. 만 땡기는지 모르겠어요ㅠㅠ 친정엄마께서 아기한테 안좋다~ 너몸에도 안좋다~ 그렇게 잔소리를 들으면서도 땡기는걸 우째요..?ㅎㅎㅎㅎ 이번 둘째도 주수보다 커서 의사쌤이 군것질이랑 수박같은 과일 많이 먹었냐고.. 다들 뭐 드셔요..? 저만 면.. 햄버거.. 피자.. 라면.. 떡볶이.. 이런거 땡기는거 아니죠..?ㅎㅎㅎㅠㅠ
댓글
10
저도 첫째때 안좋다는거 입에도 안댔ㅋㅋ 둘째는 땡기는게 면 빵 아이스크림 류 ㅠㅡㅠ 아이는 잘크고 있는데 괜히 미안한 맘이 드네요 그래도 둘째라 더 힘든거 같은 몸과 쉽게 우울해지는 마음을 위한 위로라 생각하며 먹어요 ㅋ

그쵸 미안한맘이 들면서도 어느새 냉동실을 열고있는....ㅋㅋㅋㅋㅋㅋ 이마저도 없으면 둘째 임신 못버텨요~~~ㅠㅠㅋㅋㅋㅋㅋ
저도 둘째는 갑자기 감자튀김 이런 거가 땡기드라구요 (지난 30대에 총 4번정도 먹어본 듯 한데 ) 최근에는 콩국수 사 먹구 수박이며 귤이며 과일은 다 좋은 것 같구 오매불망 복숭아 기다리고 있어요 먹고 싶으면 드세요 대신 케일키위 착즙 토마토아보카도 착즙 요런것도 챙기면서 먹으면 되죠 ㅎ

어머 콩국수 너무너무 땡기네요>_< 날 더워지니 밥이 더 안땡기고 냉면.. 시원한거 계속 생각나요 그쵸ㅠㅠㅋㅋㅋㅋㅋ 맞아요맞아요 저도 복숭아 기다리면서 초당옥수수를 주문했어요..?ㅋㅋㅋㅋ
저랑 메뉴가 다 겹치시는데요??? 설사해도 아이스크림 매운떡볶이 포기못해요ㅠ 심지어 임당 전인디ㅠㅋㅋㅋ 친정 시어머니 두분 계실땐 자제합니다ㅎ 혹시.. 임당하셨나요??

앜ㅋㅋ 저도.. 남편한테 설사한다고 그랬더니 아스크림 먹지 말라고.. 그런데도 하루에 하나씩 꼭 먹는중이에요ㅋㅋㅋㅋㅋ 임당 어제 했어요!! 임당 통과 문자받고 바로 또 아스크림 먹었어용ㅋㅋㅋ

임당 통과 기운 받아가도 되죠?ㅠㅋㅋㅋㅋ
윤하님께서 말씀하신 거 다 땡기는 1인 저요🙌 심지어 말씀 하신 것들 이번주에 다 먹었던 것들이에요 ㅋㅋㅋ 뭔가 창피 ㅋㅋㅋㅋㅋ 지금도 짜장면이 너무 먹고싶어서 시켜놓은 상태입니다 ㅋㅋㅋㅋㅋ 크큭 몸에 안 좋은 거 아는데 말씀대로 땡기는 걸 어쩌나요 😚😆 엄마가 행복해야 아가도 행복하다는 말을 믿기도 하고 또 저는 출산후에 모유수유 할 예정이라 지금이라도 먹고픈 거 맘껏 먹으려고요😝😝 그리고 꼭 내가 과일 좋아하고 밀가루 단 거 등등 먹는다고 아기가 큰 건 아니더라구요 😢 저는 아기가 작기도 하고 다른분들 보니 케바케던데 윤하님도 그냥 땡기는 거 드시고 넘 걱정되시면 저랑 같이 산책이나 운동해요 저는 그냥 먹고픈 거 다 먹고 요가랑 산책하는데 그나마 마음이 편해요 ☺️☺️

맞아요 출산하는 순간 미역국 지옥이죠...ㅋㅋㅋㅋㅋ 지금 먹고싶은거 맘껏 먹어야겠어요!!! 그래서 어제도 라면먹고 잤네용ㅋㅋㅋ>_< 저는 둘째라 그런지 경부길이도 짧아서ㅠㅠ 많이 누워있는뎅 쉬엄쉬엄 걸어야겠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