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게요! 9월에 넷째 출산합니다. 아이 셋 다 태열로 고생했었던 경험이 있어서 무조건 시원하게 입니다ㅠㅠ 태열이 생각보다 금방 오르는데 잡히는데 오래걸리더라구요ㅠㅠ 화이팅!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둘찌맘님들! 아기는 시원하게?따뜻하게?😵💫어떻게하나요?
이제 곧 25주차 바라보는 초산맘입니당 슬슬 이것저것 준비하면서 엄마랑 얘기를 나누는데 엄마는 아기는 따뜻하게 키워야한다고 하고 특히 딸이고 가을에 나오는데 따뜻해야한다고 근데 여기저기 검색하면 나오는게 아기는 태열때문에 시원해야한다고 하고😭 도데체 어느 말이 맞는걸까요? 둘찌 맘님들이 아무래도 처음 아이를 낳는 저보다 30년전에 아이를 키운게 마지막인 저희 엄마보다 더 육아고수님들이실테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맨날 의견차이로 엄마랑 다투네용
댓글
13
무조건 시원하게입니다 ㅋ

탈퇴한 유저
태열 올라서 관리하는게 더 힘들어요 시원하게 키워야해요 딸이라고 따수워야한다는건 어느정도 컷을때 그렇게 해줌 되요!
5월중순 태어난 첫찌. 50일까지 친정에 있는동안 태열 계속 심했는데 집에와서 에어컨 키고 시원하게 나뒀더니 태열 차츰 내려가는거보고.. 9월 두찌도 무조건 시원하게요 ㅠㅠㅠ 아기 자체도 열이 많아서 시원하게 키울려구요
시원!이 답입니다! 태열오르면 맴찢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