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낼 임당 하러가는데..너무 부러워요ㅠㅠ 따로 식단 하셨나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통과했어요

124로 임당 통과하고 공주님 얼굴도 보고 왔어요~ 손으로 계속 가리고있어서 정면으로는 아니지만 그래도 얼굴보고 나니 막 설레고 빨리보고 싶네요~🥰🥰🥰
댓글
6

단거 엄청좋아하는데 검사가기 전날저녁부터는 단거 안먹었어요~ 따로 식단한건 없고요~
꺄 임당검사랑 입초랑 같이 하셨나봐요 ! 검사 통과도 축하드리고 하랑이 공주님 얼굴본 것도 축하드려요 👏👏👏 저는 진작 임당검사는 했는데 입체초음파는 아직 2주뒤에나 보는지라 빨리 보고싶네요😍 저도 입초보면 아가 언능 만나고 싶을 거 같아요 언능 입초하고 베이비페이스도 하고싶어요 😉

감사합니다~ 저도 담번 촘파때 보여주신다 했는데 그냥 좀보여달라 했어요~^^
우와ㅜㅜ축하드려요!! 저두 어제 채혈하구 왔는데 결과는 아직..떨리요ㅜㅜ

저는 결과 바로 나오던데요~ 정상일거에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