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20주됐어요!! ㅋㅋ딱 절반!! 19주차때부터 배가 무섭게나오더라구용ㅋㅋ단거랑 탄수화물도 많이 땡기구ㅜ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날씨가 너무 좋네용💙💙

17주6일차 쌍둥이 맘이에용 낼이면 18주 되네욤💙💙 우리애기들 엄마가 너무 많이 먹으면 안되는데 🤫🤫🤫 근데 저는 임신전부터 스타일이 배터지게 먹는거엿어여 ㅡㅡ 빵먹고 쥬스마시고.밥먹고 또먹고 아휴휴
댓글
12

어 맞아여 단거랑 탄수화물 진짜 임신전에는 땡기지도 않앗는데 몸에 안좋은게 왜케 땡길까유
완전공감이예여.............. ㅜㅜㅋㅋㅋㅋ그래도 둥이맘이시니까 당연한거죠♡ 전 혼자만있는데두 존재감 둥이들보다 뿜뿜하는걸요♡ ㅋㅋㅋㅋ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둥이엄마 디라인이세요♡♡

오모나 ♥️♥️♥️ 세상에서 가장아름다운 디라인 제가 듣던중 가장 이쁜 칭찬입니다욧😊 라봉맘은 몇주되셧어요?
ㅜㅜ너무충격먹어서 입맛이 뚝 떨어지더라구요ㅠㅠ저20주밖에안됐는데 배도크고 몸무게가 훅훅훅 찌고있어서ㅜㅜ넘 충격이에요ㅜㅜ

아이공 진짜 맞아여 저두 충격적이지만 입맛은 잇어여😅🤣 일단 자존감이 확떨어져요 그쵸? 밖에나가서 날씬한 아가씨들보면은 내몸을 봐요😭
저이번연휴3일동안 1.5키로쪘어요......그래서 오늘저녁은 간단한 과일로 떼웠답니다ㅜㅜㅋㄱㅋ

몸뮤게 보면거 관리하구 잇어여 ㄷ ㄷ 과일로 때워지나요? ㅜㅜ
잘 먹는게 좋죠 !! 저는 체덧와서 강제 다이어트중이에요 😂

아이고 힘드시겟어요 입덧 하시면 울렁거리신다고 하더라구어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