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차 배크기

19주차에 배모양이나 크기가 어떤가요 저는 아랫배만 툭튀어나왔는데 잡히는 살인거 보면 내꺼인가 싶고… 모양이 왜케 처지는듯한 모양인디…몸무게는 얼마나 찌셨는지도 궁금해요

댓글

12

  1. 임신준비하면서 살이 5키로정도 쪘고 21주지금 몸무게는 그대론데 20주쯤 부터 아랫배가 땡기더니 21주 되니까 배가 많이 나왔어요 배꼽주변배가 솟은거 같아요!

  2. 저는 19주차, 많이 마른편이라 6주부터 배가 조금 볼록 나오기 시작했어요 ㅋㅋ 지금은 임신전보다 2-3 kg 정도 쪘어요ㅋ

  3. 19주4일차. 공휴일이 두번이나있었어서 몇일사이에 1키로불었어요 1키로 불어서 임신전보다 3.3키로 빠져있는상태예요

    1. subcomment icon

      배크기는 18주중반부터 나오는게 눈에보여요. 밥안먹으면 살찐사람, 밥먹으면 임산부처럼 보여요

  4. 제 배는 밥 먹고 안 먹고 차이가 큰거같아요. 오전 공복에는 아랫배만 확실히 좀 나와있는데 밥먹고 나면 배가 전체적으로 빵빵해져요. 터질듯이.. 몸무게는 현재 20주 3일인데 4키로 쪗어요. 먹는거는 임신 전 후 비슷한거 같아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앋 저도 밥먹으면 너무 나와요 ㅋㅠ전 19주인데 오키로가 쪘어요 ㅠ 뭘 특정많이 먹은것도 아닌데 다들 적게 찌시네영

    2. subcomment icon

      저도 먹는거 임신 전 후 비슷하게 먹는데 살은 꾸준히 찌더라구요 너무 신기해요ㅋㅋㅋ 스트레스 받지말고 즐겁게 임산부 생활 해요 ~ ㅎㅎ

  5. 20주차 배모양은 둥글해요..ㅎㅎ 밥먹으면 진짜 윗배부터 동글~ㅎㅎ.. 몸무게는 아직 안늘고 유지중입니다!

    1. subcomment icon

      ㅠ몸무게가 안늘면 팔다리나 다른곳은 더 빠지나요? ㅠ 전 오키로가 늘어서 ㅠ

    2. subcomment icon

      그렇진않아욘 ㅋㅋ 운동도하구 잘 움직여서 그런가봐요 식단도 신경쓰구여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