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귀여워ㅜㅜㅜㅜ너무 예뻐요ㅜㅜ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옷 삿어요 ㅎ

조리원 준비물이라 배넷저고리랑 모자 세뚜로 삿어요 ㅎㅎ 쌍둥이라 뭐든 두개씩 사니깐 더 귀여워요>_< (돈도 2배인건 함정 ㅠㅠㅋㅋㅋ) 호이랑이들 건강하게만 자라랏 !!!ㅎㅎㅎ
댓글
7
정말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
흐엉 맞아여 ㅋㅋㅋ😄 행복도 두배 돈도 두배 전 지금부터 그래서 하나씩 장만해요 ㅋㅋ
넘귀엽다~~ 전10 월이라~아직 구매예정인데 ㅎㅎ

저두 10월달이예요 예정일은 26일인데 쌍둥이라 조금 일찍나오겠죵~~^^
아공ㅋㅋ 둥이들 옷이 너무 귀엽네용 ㅎㅎ 모자까지 상콤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