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ㅠㅠ 진짜 시원하고 맛있겠어요…!! 타지에서 보니 너무 먹고싶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젠 과일보다 빙수가 엄청 땡기네요

1일 1빙수 중이에요ㅎㅎ 사진은 어제 사먹은 옛날 팥빙수고 GS편의점에서 파는 라벨리 인절미빙수 방금 처음 사먹어봤는데 맛있어요!!!! 강추드려요 >_< ㅎㅎ
댓글
4
우아 빙수...배달앱 켰어요...😆😆😆
파리바게트 우유빙수 체고체고요ㅠ
아 맛잇겟당~. 편의점 빙수도 맛잇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