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랏배가 계속아푸신거아님 괜찮을꺼같아요 아풀순있는데 계속아푸면안되요 갈색냉은 꼭 물어보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갈색냉 비슷한게 찔금 나온거 같은 의심
갈색냉 비슷한게 찔금 나온거 같은 의심 신랑은 아니라고 잘못본거라 하는데 갈색냉 나오다 말다 하는거애요? 이젠 아애 안나오는거 같아요 내일 병원은 가보겟는데 이젠 밥 안먹어도 배가 티나요 앉아잇으면 왼쪽 아랫배 콕콕 거리고 쑤시는 느낌 나요 20주2일차에요
댓글
2

콕콕정도에요 생리통처럼 그런아픔은 없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