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6주 남매둥이 입니다. 14-15주에 특히 배가 나오믄게 느껴지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둥이맘 있으실까요? !

안녕하세요!:) 저는 19주1일 차이고. 둥이들을 품고 있어요!! 성별은 둘다 딸이래요.ㅎㅎ 첫째도 딸인데.ㅎㅎ 둘째.셋째도 다 딸이라니 조금 아쉬워요..ㅎ 아들.딸을 원했었는데.ㅎㅎ 그래도 지금은 건강하게만 잘있어줬으면 좋겠네요! 배가 요즘 자주 땡기는기고 아프기도 해서 병원에 다녀왔는데 병원에선 아기 둘다 너무 건강하게 잘있다고 하셨는데 아기가 점점 크느라 그런걸까요??ㅜ 그리고 화장실을 너무너무 자주 가서 밤이랑 새벽에 쫌 힘들어요..ㅠㅠ 다른분들은 어떠신가요? 둥이들은 38주가 만삭이라고 하던데.. 몇주때부터 배가 더 확 나오나요? 지금도 화장실을 너무 자쥬가서 힘든데.. 쫌 걱정되네요..ㅜㅜ
댓글
20

남매둥이 부러워용!!ㅎ 저는 19주 되니까 점점 더 느껴지네요!ㅎㅎ
16주 1일 된 아직 둥이들 성별 모르는 맘 입니다! 이번주 검사가면서 성별 물어볼 예정인데 설레네요ㅎㅎ 화장실은 자면서 두번은 가는것 같아요~ 배는 14주까지 조금 나오다 급 정체기 온듯 안나오네용?ㅎㅎ

저는 수시로 계속 가게 되더라구요ㅜㅜ잔뇨감이 자꾸 남아서..ㅠㅠ 전 배가 안나오는거 같았는데 갑자기 쑥쑥 나오는 느낌이에요!!ㅎㅎ성별 듣기전에 막 심장이 두근두근 하더라구요!:)
저는 15주 5일 이란성쌍둥이 맘이에요^^ 저희도 태명 알콩달콩인데 반갑네요^^

오옹!! 태명이 같네요!! 😆반가워요!!🤗
어머 둥이 촘파 첨봐요 둘이 사이좋네용 ㅎ.ㅎ 귀야와! 단태아보다 더 힘드실텐데 파이팅하셔용~><

감사합니다!!☺
저는 15주차 이란성둥이요! 태명까지같아서 반갑네용 ㅎㅎ헤

오옹!! 태명이 같다니!! 저도 너무 반가워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