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드뎌 먹구올게요!!!🥺

18주 어제 저녘에 갑자기 배가 빠방하더니 가끔 새벽 4-5시사이 자주깨서 이번 새벽에는 오른쪽 팔다리 골반이 어찌나 아프던지요🥲 배도 사르르 2.3일 ㅅ응 하더니 괜찮을지😮‍💨 요즘 소화도 조금씩 안되는지 양치할때마다 웩하는데 배에 힘도 들어가고 검진은 2주남았는데 궁금은 하고 맘은 동내병원이라두 가서 보고싶음이...😭 그런데 배가 사르르하면 자궁경부 수축 증상인가요?? 그리고 오늘 드디어 그동안 먹고싶었던 순대국밥 먹으러 가요 ..😭 기다리던 국밥이라 자주는 아니지만 생각나면 먹으로 갔던 곳이라😱😱😱😱😱😱 입덧 잠잠해지고 가야지 가야지 하고는 돼지 삶은 냄새는 좀 못맛겠 더라구요🥺 벌써 요즘 좀 소화도 못하고... 차타고 가야해 남편이랑 가는데 잽알 완뚝하여 남편이 뿌듯하기를 🤣🤣 채함없이 잘먹고 올수있기를!!먹고 올게요!!!😂😂 말이 왔다갔다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댓글

2

  1. 자궁 수축되는 느낌은 배가 확 쪼이면서 딱딱해지는 느낌이래요! 사르르한건 자궁이 커지면서 그런거 같아요! 꼭 맛있게 완뚝하고 오셨으면:)

  2. 맛나게 먹고 오시길 ~ 저도 며칠전에ㅡ 생각나는,당기는 음식 맛나게 먹으면 참 행복 하더라고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