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밥먹으면서도 잠이오더라구요ㅜㅜ..입덧휴전중이라 약안먹고잇는데; 입덧약먹을때는.....진짜 하루종일잔거같아요 입덧약이 사람들마다 틀린가봐요 저는... 약먹으묜 수면제먹은사람처럼 계속잠만잣어요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밥먹고 나면 너무 졸려요
임신 초기도 아닌 16주차인데, 아침이나 점심 먹고나면 졸음이 너무 쏟아져서 꼭 낮잠을 자야 하네요... 임신 전에는 낮잠 전혀 안잤고, 지금 초기도 아니고 중기 접어들었는데도 밥먹고 나면 왜 이렇게 졸린건지... 저같은 분 또 계신가요?
댓글
8
저두 식사후 기절하듯이 낮잠이며 초저녁잠이 쏟아져요.전18주2일이에요~^^
저도 16주차인데 초기에 졸리다가 요즘 미쳐요.. 회사에서 졸고, 퇴근하자마자 집 와서 바로 쓰러져 자네요 ㄷㄷ
저도 생전 낮잠 안잤는데 요즘엔 회사에서 점심시간마다 자고 있어요 ㅋㅋㅋㅋㅋ쉬는날엔 지쳐 잠들고 ㅠㅠ어쩔수 없나봐요...
저도 중기인데 낮잠 엄청 자요; 원래는 낮잠 자는 체질 아니었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