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사진보다도 존재감이더 뿜뿜하네용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딸을 바랬지만.... 너무 확연하죠.?😭

누가봐도.... 그죠? 반전은 없겠죠..? ㅋㅋ
댓글
5
저도 딸을 바랬으나..... 같은 사진으로 아들확정 받았습니다..

하하.. 전 이제 아들둘맘입니다 ! 억센 아줌마가 될일만...^^
ㅋㅋㅋㅋ 존재감 뿜뿜이네옹

그죠 하하..... 든든한 아들이생겼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