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8주예여 근데 임신하면 뭐든 스트레스받는것보다 낫다자나요 그래서 저도 옆으로자는것보다 천장보고자는게 편해서 억지로 옆으로 자려고하면서 스트레스받는것보다 낫겠다싶어 천장보고자요 ㅋㅋ 몇일전 천장보고 자는데 약간 손끝이 저리려는거같아서 왼쪽으로 누워잤더니 저리려는 증상이없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저리지만 않으면 천장보고자요 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눕는자세
저는 똑바로 천장 보고 있는 자세가 편해서 평소에 항상 저렇게 누워있는게 괜찮겠죠???😮
댓글
11
저도 천장보고 눕는게 편한데 옆으로 눕는게 좋다는 소리때문에 병원가서 여쭤봤거든요~ 의사쌤이 엄마가 편한자세가 젤좋다구하셔서 한시름 놨답니다~! :)
전 이제 천장보고 누우면 숨이 턱 막히던데ㅠ 아직 괜찮으신가봐요.. 부럽..

ㅠㅠㅠㅠ네.. 아직까진 괜찮아요 저도 좀있음 천장보고 못눕겠죠?

아마두요.. 조만간..ㅋㅋㅋ 괜찮을때 편하게 누우세요! 똑바로 눕는다고 태아한테 안좋을 정도로 혈액순환이 안되는것도 아니래요~
저도 천장보도 눕는게 더 편해서 병원갔을때 여쭤봤는데 상관없다고 하시더라고요!배가 불러올수록 천장보고 자고 싶어도 불편해서 못자게 될거라고 하시면서요🥲

아 진짜요? 저 지금 한 26준데 30주쯤 되면 힘들려낭
똑바로 눕는게 좋지 않을수 잇대요 ㅠ 그래서 임산부들은 보통 옆으로 많이 잇다고 하내요 ㅠㅠ

ㅠㅜㅠㅠ옆으로 눕는데 천장보고 눕는게 더 편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