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임당수치 191로 어제 재검 하구 왔어요! 금식하고 물도 못 마셨어요ㅠㅠ채혈 4번 다 하구 끝나자마자 물 마셨어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금요일 검사하고 오늘 임당수치 196으로 재검 확정이네요ㅠㅠ 일주일 뒤 재검 받기로 했는데요~ 10시이후 금식이면 물도 못마시나요?? 그리구 저희 간호사님이 차 종류도 마시지 말라 하시더라구요 1주일 식단관리중에 루이보스 마시면 안될까요?? 평소 물 엄청 많이 마시는데 그게제일 걱정이네요ㅠㅠㅠㅠ
댓글
6

탈퇴한 유저
저도 재검했는데 금식이어서 물도 못마시고 검사하는 동안에도 아무것도 못먹었어요ㅜㅜ

탈퇴한 유저
저도재검이용..속샅 ㅠㅠㅎㅎㅎ
네ㅜ 물도 못마시고 약먹고 입헹구는것도 안된데요🤣
물도 안된대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