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모르고곰팡이핀빵먹엇어요 ㅠㅠㅠㅠ

19주 +1 카스테라 바깥에잇는 무늰줄알고 일주일동안 한조각씩 먹엇는대 오늘마지막조각 반먹고안쪽을보니 무늬가아니라 곰팡이엇어요 ㅠㅠㅠㅠㅠㅠ 인터넷보니까무서운말만한가득이고.... 한참을애기한테미안해서울엇는대 괜찬겟죠??배아프고설사같응건전혀안햇어요 병원은담주예약인대 앞당겨가보는게조을까요??

댓글

6

  1. 맞아요~ 날거나 상한거 먹고 배탈날까봐 그러는건데ㅜ배탈 안나면 괜찮아요😆

    1. subcomment icon

      네!이미먹응거돌이킬수도없고,조심하란경험이라생각해야죠😭

  2. 설사안했음 괜찮을거예요~~ 임산부가 상한 음식 먹고 설사 너무 심하게 하면 자궁수축이 올수도 있으니 조심하라는건데~~ 별 증상 없었음 괜찮을거같아용!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저도 첫째 임신했을때 상한 피자먹고 설사 엄청했는데도 별이상 없었어요.. 사실모 걱정된다고 해도 지금은 초음파로 아기 잘있나 확인 하는거 말곤 딱히 뭘할수있는게 아니니…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1. subcomment icon

      아!그래서!이젠멀먹더라도 더조심히먹어야겟어요ㅠㅠ

  3. 원효대사 해골물이라고 생각해요.. 그동안 멀쩡하셧자나요? 그럼 문제없는거에요!! 오히려아시고 나서 괜히아픈느낌.드실수도잇어요 ㅎ 병원가도 아마 애기는.멀쩡할거에요 ㅎㅎ 걱정마셔요

    1. subcomment icon

      아...웃을기분아니엇는대...첫줄에웃엇내요 ㅋㅋㅋ ㅠㅠㅠㅠ감사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모르고곰팡이핀빵먹엇어요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