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날거나 상한거 먹고 배탈날까봐 그러는건데ㅜ배탈 안나면 괜찮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모르고곰팡이핀빵먹엇어요 ㅠㅠㅠㅠ
19주 +1 카스테라 바깥에잇는 무늰줄알고 일주일동안 한조각씩 먹엇는대 오늘마지막조각 반먹고안쪽을보니 무늬가아니라 곰팡이엇어요 ㅠㅠㅠㅠㅠㅠ 인터넷보니까무서운말만한가득이고.... 한참을애기한테미안해서울엇는대 괜찬겟죠??배아프고설사같응건전혀안햇어요 병원은담주예약인대 앞당겨가보는게조을까요??
댓글
6

네!이미먹응거돌이킬수도없고,조심하란경험이라생각해야죠😭
설사안했음 괜찮을거예요~~ 임산부가 상한 음식 먹고 설사 너무 심하게 하면 자궁수축이 올수도 있으니 조심하라는건데~~ 별 증상 없었음 괜찮을거같아용!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저도 첫째 임신했을때 상한 피자먹고 설사 엄청했는데도 별이상 없었어요.. 사실모 걱정된다고 해도 지금은 초음파로 아기 잘있나 확인 하는거 말곤 딱히 뭘할수있는게 아니니…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아!그래서!이젠멀먹더라도 더조심히먹어야겟어요ㅠㅠ
원효대사 해골물이라고 생각해요.. 그동안 멀쩡하셧자나요? 그럼 문제없는거에요!! 오히려아시고 나서 괜히아픈느낌.드실수도잇어요 ㅎ 병원가도 아마 애기는.멀쩡할거에요 ㅎㅎ 걱정마셔요

아...웃을기분아니엇는대...첫줄에웃엇내요 ㅋㅋㅋ ㅠㅠㅠㅠ감사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