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교대근무이신 분들 계신가요?

제가 간호사라 3교대 일을 쭉하다가 임신알고나서 현재까지 4개월간은 밤근무를 빼고 했는데요(지금 19주2일차) 페이가 50만원은 차이가 나다보니 점점 아쉽더라구요ㅜㅜ 더군다나 여기 육휴 들어가고나면 복직하지 않고 그만둘 생각인데 그렇게되면 마지막 3개월 급여가 퇴직금으로 산정되는데 퇴직금 자체가 훅 줄어드는셈이니 요즘 너무 고민입니다.. 몸 생각하면 나이트 안하는게 좋겠다곤 생각하는데 돈이 문제지용..ㅎㅎ 8월까지하고 산전육휴 들어갈 생각인데 남은 두달이라도 2일 정도는 나이트근무를 할까 싶다가도 돈욕심 조금 버리고 몸편한게 낫지 싶다가도 갈팡질팡하네요. 솔직히 데이근무가 많아져 새벽에 일어나는거나 밤에 못자고 나이트근무 하는거나 힘든건 큰차이 없을거 같아서 더 고민되는거 같아요ㅜㅜ 나이트때 이벤트 없는 이상 낮근무보다는 수월하거든요.. 신랑은 반대하지만 저는 이제 애도 나올건데 이삼십이라도 더 벌고싶다는 욕심이 생기는..ㅎㅎ 야간근무 하시거나 해보신 맘들 계시면 조언부탁드립니다ㅜㅜ

댓글

11

  1. 저는 원래 3교대 하다가 지금은 종병 나킵만 3년정도한 상태인데, 임신인거 알고니서도 현재 나이트킵하고 있고 이제 20주예요..!! 나이트만 해서 아기한테 너무 미안하기도 한데.. 페이보다 오프를 포기할 수 없어요ㅜ-ㅜ.. 10월말 출산이라 8월까지 일하고 9월부터 육휴 들어가기루 해써여..

  2. 저도 3교대하다가 5주차부터 나이트 이브닝 빼고 데이만 하고있어요, 임신하면서 시간외 수당까지 입력 못해서 세전 70-80만원 월급이 줄어들었지만 세후에는 해봤자 30-40줄어든거같아요 그만큼 덜벌면 세금도 덜내서 그런거 같어요 워낙 나이트 좋아했는데 그래도 매일 같은 근무하니까 훨씬편하던데요ㅠㅠ 이삼십에 몸 상하지 말아요 ㅠㅠ

  3. 아이구 저도 너무 공감합니다ㅠㅠ 3교대 하다가 임신 확인 후 나이트를 안하니까 확실히 페이가 확 줄어버리더라구요... 월급 차이가 많이 나다보니까 현타도 오긴하지만 임신한 몸으로 야간근무하면 아가한테 미안하기도 하고 체력적으로도 힘들 것 같아서 저는 그냥 데이,이브 근무만 하고 있답니다ㅠㅠ 퇴직금 생각하시면 아까우실 것 같기도 해요.. 아가랑 토무님 생각 잘 하셔서 좋은 결정 하시길 바랄게요🙏🏻🙏🏻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안하는게 아가한테도 좋을거같다 생각은 드는데 돈이 아쉽네요ㅎㅎ 조금더 고민해보고 결정해야겧습니다!

  4. 저는 간호조무사라 일반 의원에서 3교대 2교대 계속 근무중이에요! 17주차고 아기집본순간부터 지금까지 나이트도 하면서 교대근무중인데 중간에 하혈해서 7일정도 쉬고 지금까지 이벤트없이!잘 지내고 있습니당! 최근에 선생님이 그만두셔서 나이트 6-10개 사이로 하고있는데 저도 아침에 일어나는게 너무 힘들고 월급도 챙겨야해서 나이트하면서 지내고 있어용 모든 교대 근무 엄마들 힘내요 모두 대단해요😍

    1. subcomment icon

      와..대단하셔요. 6-10개를 어떻게 하죠ㅜㅎ 그쵸 새벽에 일어나나 밤에 좀 못자나 비슷할거같은데ㅜ 고민입니다ㅎ 통통엄빠님도 몸챙기면서 일하세용!!ㅎㅎ

  5. 제가 지금 18준데 나이트 중이구여 괜히 동지 만난 느낌이네요 임신 알고서 4개 하다 이번달 2개 하고 있는데 확실히 페이 무시할수 없더라구요 데이 출근 해서 더 힘들고 더 바쁘고 신경질 적이고 차라리 이럴거면 2개씩 나이트 4개는 괜찮겠다 싶어요 일 없을땐 엎드려 자도 되니까 아이만 괜찮으시면 전 찬성요

    1. subcomment icon

      그쵸..ㅎㅎ데이가 더 바쁘고 스트레스라ㅜㅋㅋ 저흰 나이트때 엎드려 자는건 안되지만 6시전까진 거의 앉아있는편이라ㅎㅎ 감사합니당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교대근무이신 분들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