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17주 질염같아요ㅠㅠ

현재 임신 17주인데ㅠㅠ 소중이가 너무너무 가려운데 질염같아서ㅜㅜ 내일 병원가보려구요. 병원가면 낫나요? 질염검사는 많이 아픈가요? 질염은 처음이라ㅠㅠ 경험자분들의 친절한 답변 기다리겠습니다ㅜㅜ

댓글

9

  1. 병원가서 두번 치료 받으니 다 나았어요! ㅎㅎㅎ병원 추천입니다!

  2. 저도 15주쯤? 질염때문에 병원갔어요 메로겔?처방받았는데 두부으깬거같은게 나와서 걍 병원 며칠 다니면서 소독했어요 (두부으깬거 같은게 나오는게 맞다고하시는데 제가부담스러워서 걍 병원 가서 소독했어요)

  3. 그 다리올리는 의자에 앉아서 검사하는데 아픈것보다 차갑고 좀 별루긴해용ㅋㅋ 질정넣어주시고 질정처방받아왔네요 저도ㅜㅡㅜ 쌤이 임신하면 분비물이 많이늘어서 질염걸릴확률이 높아진다고하셨어용ㅎㅎ그래도 질염이 계속되면 아기한테도 좋지않다고들어서 치료꼭하시는걸 추천드려요!ㅎㅎ

  4. 페미라이드꺼 세정제+에센스 완전 강추해요. 저 초반부터 칸디다로 엄청 고생했는데, 병원서 준 연고도 완전 낫지는 않고ㅠ 칸디다로 유명한 세정제들 써봤는데 일시적이었어요. 유산균은 엘레나로 계속 먹고있었구요~ 근데 페미라이드꺼 쓰고 완전 싹 나았어요~~~

  5. 질유산균 드세요! 저엄청 잘걸리는데 임신하고 현재 16주차인데 먹고 질염 한번도 안걸렸어요 ! ㅎㅎ

    1. subcomment icon

      혹시 질유산균 추천해주실수 있으실까요? 너무 종류가 많아서ㅜㅜ

    2. subcomment icon

      유한양행 엘레나 질유산균이예요~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