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에서 건포도 (푸룬) 한봉다리 사서 세알씩 먹는데 효과 매우 좋아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변비 어떠신가요..
철분제 들어간 닥터맘스2 먹기 시작한 이후로 변 색도 거의 검정(;;)에 가깝고 토끼ㄸ 수준이네요 하 ㅋㅋㅋ.. 임신하고 나서 계속 변비였는데 철분제 들어간 영양제 먹고 난 이후로 진짜 더 심해진거 같아요 ㅜ 유산균을 잘 챙겨먹으면 괜찮아질까요..ㅎ..
댓글
9
유산균 챙겨 드세용! 저 철분제먹고 좀 힘들었는데 유산균 먹으니 좀 나아요 ㅎㅎㅎ 락토핏맘스 먹어용
좋은 유산균을 드세요~ 안맞으면 다른제품으로 사보는것도 ~ 추천
유산균을 먹어야 해결되는거 같아요ㅠㅠ 전 산부인과에서 처방받아서 먹는데, 생유산균 처방해 주시더라구요~~ 그거 먹고 변비 해결했어요!
네네. 철분제 먹으면 원래 변비온다더라구요. 빈속에 유산균 챙겨드세용. 전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먹고있어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