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일할때 오물조물 먹어야 잘되서 그때 조금 먹으려고 하고( 이것도 입덧 훨 좋아져서 가능한 일..이에요) 점심 저녁중 한끼는 많이 못 먹더라도 밥다운 밥먹으려고 해요! 저나 남편이나..배고프면 화나는 스타일인데 애기는 저 먹는거 의존하니깐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맛없으신분들 ㅠㅠ
내일면 18주차 되는 임산부인데, 입맛이 너무 없어요ㅠㅠ 먹고 싶은것도 딱히 없고... 배도 별로 안고파요ㅠ 무기력증만 와서 침대에서 뒹구는 시간이 많아요 ㅋㅋㅋㅋㅋ 저랑 같은 맘님들 계신가요? ㅠㅠ 잘안먹으면 아기한테 영양분 잘 안갈까봐 걱정이에여 ㅠㅠ
댓글
13
저도 입맛 없어서 과일로 때우고 하루 한끼 시전하다 면역력 바닥나서 대상포진 심하게 와서 응급실 실려와 입원했어요.. 잘 챙겨드셔요 아프니까 건강할 때 좀 더 먹고 싶은거 찾아보고 노력했을걸 후회해요.. ㅠㅠ
저도 17주인데 딱히 땡기는음식은없어요 초반에 면만 그렇게생각나더니 호르몬변화에 잠시그랬더내같고... 있는거중에 먹게되고,
저는 입맛없을때 바로 냉면 배달시켜요. 다른분들과 똑같게 새콤달콤시콤한거 챙겨먹어요!! 어쩔땐 국물만 마시기도 하는데 그런거 먹으면 속도 진정되더라구요
전 어제 배가 너무 아파서 병원 갔는데 엄마들 소화도 안되고 배도 아플 수 있다고 조금씩 자주 먹거나 굶어도 문제 될 거 없다 하셨어요. 매일 너무 안 먹으면 안되겠지만 얻지로 드셔거 탈 나는 거보단 나은 거 같아요. 전 12주 지나고 입덧 없어지면서 저도 식욕이 줄어거 하루에 2끼 정도로 해결 했는데 애기 잘 컸습니다! 16주에 머리 사이즈, 다리길이, 양수량 다 정상이었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