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19주예요 저는필라테스강사인데 오전7시부터 저녁9시까지 근무해요! 중간에 운동은 꼭 하려구 시간일부러 빼놓구요 ㅎㅎ운동하면 신기하게 덜 피곤해요! 안하면 안할수록 더 피곤해져요! 제일힘든건 운동하는것보다 운동하러나서는순간이 더힘들어요ㅎㅎ그순간만 넘기면됩니다ㅎㅎ다들 화이팅하세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직장다니면서 운동도 하시나요?
19주 예요 12주지나면 집에서라도 운동해야지 했는데 퇴근하고 집에오면 7시반쯤되고.. 녹초가되서 아무것도 못하겠어요… 요가 필테 등등 하시는 분들은 도대체 어떻게 하시는건가요…? 저도 운동하는 임산부가 되고싶었는데 운동은 커녕 힘들어서 쉬기 바쁘네요 ㅜㅜ 그래서 주말에만 돌아다니고 걷고 나가려고해요..
댓글
14
저는 모성보호시간으로 2시 30분에 퇴근해서 비교적 여유 시간이 많아요! 그리고 1대1 필라테스라서 가격이 세서 3개월 꾸준히 다니니 완전 적응이 됐어요! 이제 안 가면 몸이 찌뿌둥합니당..ㅎ
이번주부터 필테 시작해보려구여 ㅎㅎ

헉 진짜 대단하세요… 최고!!!!
퇴근하고 저녁먹고 남편이랑 매일 산책하고 있어요! 혼자라면 못했을텐데 같이 하니 하게되네요!!
퇴근하면 몸 눕기 바쁜것같아요ㅜㅜ.. 걷기 1시간이라도 해야지 생각만하고 밥먹고 낮잠처럼 잠깐이라도 잠들면 하루가 다 끝인것같네요.. 다음날은 출근이구..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