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잠자고 일어나니깐 두통이...

잠을 잘못잔건ㅈㅣ 살면서 10회 미만으로 편두통이 잇을때마다 진통제 먹고 통증 사라져서 그냥 살아왔는데 임신 후 19주에 뒷통수가 찌릿찌릿 몇초마다 통증을 주는데 아침 7시부터 지금까지 아프네요 ㅠㅠ 오른쪽 턱 귀 뒷통수쪽이 8초에 한번씩 찌릿찌릿 전기와요 얼굴 찡그릴 통증인데 아가한테도 영향갈까봐 약은 안먹었어요 ㅠ 얫날엔 통증의학과가서 진통제 타와서 먹었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

댓글

12

  1. 저는 왼쪽 귀 안쪽에서 콕콕 찌르다 어느순간 왼쪽 머리까지 엄청 찌르듯이 아프고 밤에 잠을 못자서 병원 갔더니 대상포진 나왔어요… 아프면 무조건 대학병원 가보셔요ㅠㅠ

    1. subcomment icon

      헉... 대상포진 ㅠㅠ 에고 고생하셨어요ㅠ 너무 힘드셨을거 같아요... 전 일요일에 아파서 병원도 못갔는데 다행히 근육뭉쳐서 머리 아픈거여서 흉쇄유돌근 거기 풀어주니깐 두통이 괜찮아졌어요..!! ㅜㅠ 아프지 마세여!!!

    2. subcomment icon

      단순 근육뭉침이어서 다행이네요!! 일주일 넘게 입원치료 하고 이제 회복하는 중이네요 죽다 살아난 기분이에여 ㅎㅎ 감사합니다~!

  2. 저도 봤더니 빈혈있어서 그러는거가타요

  3. 저도 오늘 종일 머리가 아파서 참다가 결국 타이레놀 한알 먹었는데 이제 살거 같아요 ㅠㅠㅠ

    1. subcomment icon

      전 진짜 울면서 낮잠자고 하루종일 머리 아팠는데 마사지하니깐 꽤 좋아졌어요 컨디션이 안좋으니까 저녁 먹은것도 토하고... 오늘 하루 너무 힘드네요.. 일찍 잠들어야겠어요...

  4. 저도 갑자기 두통이 3일 정도 지속돼서 물어보니 철분부족 현상이라 하더라구요. 혹시 저랑 비슷한 상황은 아닐까요? 철분제 챙겨먹고 나니 괜찮아졌어요

    1. subcomment icon

      철분 잘 챙겨먹고 있는데 ㅠㅠ 원래 목이랑 턱이 안좋아서 가끔 몇년에 한번씩 아플때 마다 진통제 먹었는데 임신하고 그러니깐 멘붕와서 약도 못먹고 울기만 했는데 지압법으로 마사지 했더니 지금은 60프로 좋아졌어요... 통증도 인상쓸 정도에서 찡긋할 정도구요... 8초마다 아픈것도 1분??정도로 텀으로 아프네요.. 자기전에 지압하고 자고 낼도 지압하고 그래야겠어요.. 약보다 두통 지압법으로 조금씩 좋아지네요ㅜ

    2. subcomment icon

      너무 아프시면 참지말고 타이레놀 드세요ㅠㅠ 의사 선생님도 두통이 너무 심하면 약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5. 저도 17주? 정도부터 자주 그래서 철분제 25mg 매일 챙겨 먹었더니 좀 나아졌어요 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잠자고 일어나니깐 두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