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꼭 식후에 밥 든든히 먹고 먹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복용후부터 속이 잘 쓰리네요ㅜㅜ
철분제 때뮨인지 다담주 검진갈때 물어보려고요 다른 분들도 혹 그러신가요?
댓글
7

탈퇴한 유저
액상먹는데 괜찮더라구여 :) 액상 드셔보세요~
저는 솔가 25mg 먹고 있는데 아직 속쓰린것도 없고 변비도 없어요.. 다른 브랜드나 액상철분 드셔보는것도 한가지 방법인거같아요!
저도그래오ㅡㅠㅜ 식후에먹으니 그나마낫드라구여
사람마다 다 다르니 의사쌤께 여쭤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 :) 저는 안 먹으면 두통이 와서 꼭 먹어요. 함량은 낮은데 흡수율이 좋은 액상철분으로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