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느끼고 태교해요..ㅋㅋ

사실 태교랄것도 없어요 ㅎㅎㅎ 태교 1도 모르는 임산부 ㅜㅜ 그냥 동요틀어놓고 제가 신나게 따라불러요. 그럼 뱃속 애기가 둥둥둥둥 차네요. 태동이 너무 귀여워서 동요 계속계속 틀어놓고 따라 불러요. 오늘 차안에서도 노래 듣는데 박효신노래에 두두둥 차는거 보고 듣기 좋은 소리에 반응하는구나 싶더라구요. 19주에 제대로 느껴본 태동 너무 귀엽고 소중...❤️

댓글

7

  1. 너무 귀엽네요 ㅎㅎ 동요는 어떤 걸로 부르세요? 감이 1도 안오네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유투브에 동요 모음 검색해서 따라부르고 있어요 ㅎㅎ 만능 유투브👍

    2. subcomment icon

      오오! 역시 너튭... 감사합니다. 저도 말 거는 게 너무 어색한데 차라리(?) 노래를 불러봐야겠어요.

  2. 멋진엄마이신듯...ㅎㅎ 저도한번해볼까봐요 ㅋㅋㅌ아직너무어색해서 ㅎㅎ 혼자잇을때만 말시켜보고잇어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ㅎㅎㅎ 맞아요 첨엔 어색해요ㅠ 전 말거는 것도 어제 처음으로 해봤어요..

  3. ㅋㅋㅋㅋㅋㅋ벌써 동요공부 하시네요 태어나서 뱃속에서 들은 노래를 기억하기도 한다는 글 봤었어요! 너무 귀엽네요 엄마 따라 아가도 동동 구르고 꺄오><

    1. subcomment icon

      아 정말요? ㅎㅎ 노래 자주 불러줘야겠네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태동느끼고 태교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