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은 게임 저는 밀린드라마..ㅋㅋ 각자놀다가 밥먹을때 같이먹고 산책한번씩 하고.. 같이 청소도 한번하고 먹고싶은거 땡기면 나가서 한번씩 먹고오고 해요ㅋㅋ 특별히 뭐 하는건 없는거같아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남편이랑 뭐하고 노세용?
평일엔 일하는 워킹맘이에용 요번 주말는 쉬기로 했는데 남편도 저도 각자 알아서 쉬다보니 심심해져서 뭐할까 하는 중인데 다른 분들은 남편이랑 뭐하고 노시나용?
댓글
7
절반은 각자 유튭 절반은 먹방 가끔 같이 아는 친구 사촌도 만나구용ㅎㅎ
그냥 각자 쉬다가 유튜브보다가 뭐 그렇게 지내요ㅋㅋ
드라이브해요~~^^
저도 산책하거나 맛집 가거나해요! 담주면 6개월 들어서니 베페도 기웃기웃거려볼까 하고 있습니다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