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종아리가 너무 아파요

서있거나 걸은 시간이 얼마 안 되는데 다리가 왜 이렇게 아프죠 ㅠ 며칠 째 하루종일 아프네요. 오늘은 더 심해져서 종아리 조금만 눌러도 통증이 심해요. 눈물나려고 하네요 ㅜㅜ 어제 정기검진 가서 쌤께 물었더니 아직 다리 아플 주차가 아니라며 주무르라는데… 잠깐 주물러서 될 수준이 아니에요. 아직 다리아팔 때가 아니라는데 왜 이렇게 아플까요.. 스트레칭 하고 주물러도 그 때 뿐입니다. 아 뭔가 서럽고 억울하고 눈물나여ㅜㅜ 저같은 분 안 계시나요..

댓글

8

  1. ㅠㅠ저요저요. 16주 되자마자부터 계속 알배긴듯 양쪽 종아리가 너무 아파요ㅠㅠ 마사지받아도 아프고 걸을때마다 어우ㅠㅠ 두통 입덧 좀 나아지니 종아리랑 가슴 간지러움땜에 넘 괴롭네요ㅠㅠ

  2. 저는 원래 다리가 잘 붓고 서있는 직업+장거리 운전 이라 그런지 이른 주차부터 다리가 붓고 아프고 저렸어요! 일반적으로 증상이 이때 나타난다~할 수는 있어도 사람마다 다른듯 해요^^ 지금은 약손명가 산모케어, 유튜브 스트레칭, 운동, 족욕 하니 좀 나아요!

  3. 압박스타킹이 도움되지만 솔직히 갑갑한건 어쩔 수 없더라구요ㅠㅜ 공기압은 비싸고 배불러오면 셀프로 꺼냈다 정리했다 하기도 귀찮을것같고... 압박스타킹해도 3일정도 계속 땡기고 불편했는데 시댁에서 사주신 제스파 쿠션 플러스 안마기 쓰고 하루만에 풀렸어요!! 세기조절은 안되지만 아픈다리에 딱이였어요. 목, 팔, 허벅지 다되서 가성비갑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홍보아니고 찐후기랍니당😆😆

  4. 병원에서 그렇게 말하다니 🥲 저도 같은 증상이에요 !!! 아파요 임신초기에도 그랬어서 압박 스타킹 신엇어요 15주차 6일인데 어제 많이 걸어서 또 아팠어요

  5. 저도...다리부어본적이없는데 임신후 다리가아파서 저는 압박하는 스타킹같은거 삿는데 엄청도움됩니다!!! 발란X핏 이거 꼴에제법이더라구요 ㅋㅋ병원에서 그럴주수가아니라하다니; 사람마다틀린데 서럽게시리;;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