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계약직이라..언제 오픈해야하나... 걱정하고있어요 입덧중이라 빨리오픈할까 싶다가도 복덩이 위해 조금이라도 더다녀야지 싶기도하구 어렵네요ㅜ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회사왔는데 너무 힘드네요ㅠ
아직 회사에 오픈하기 전인데 너무 울렁거리고 눕고 싶고 그러네요ㅠㅠ 사탕 무소용…ㅠㅠ
댓글
7

탈퇴한 유저
저도 아기집 보자마자 어제오픈했어요 축하해주고 무리하지말라고 챙겨주시네요^^ 오늘은 점심때 돌침대 누워서 잤어요ㅡ 좀피곤한거같긴하네요ㅠㅠ
저는 이틀전에 알아서 오늘 바로 회사에 알렸어요! 알고나니 왤케 피곤한지 ㅠ 앉아있으니까 배땡기는느낌이에요 ㅠ
저는 그냥 두줄 볼때부터 오픈하고 아기집 보자마자 모성보호신청했어요 ㅠ 너무 힘들어요
저도요ㅠㅠㅠㅠㅠ 눕고싶은데 누울곳고없고 ㅠㅠ 점심먹고나니까 죽겠어요 ㅜㅜ 홍초석류 물에타서 시원하게드셔보세용 저는 그걸로 그나마 달래는중입니다 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