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18주 3일차에 처음 태동 느끼고 그뒤로 하루종일 활발해요 ㅎㅎ 근데 저는 태동 활발하다고 못자겠다 이정도는 아니에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태동 다들 어떠신가요?
24주차 첫애기 호떡어멈이예요 원래부터 새벽에 유난히 활발히 움직이곤 했지만 7개월차 접어드니 힘이 더 세진건지 태동이 심한 밤에 잠들기가 너무 어렵네요 ㅠㅠ 밤~새벽 태동 심해서 잠못드시는분 또 계실까요? 오히려 낮엔 엄청 조용한 편인데 어제 꼬박 밤새우고 낮에도 못자 지금 40시간 넘게 깨어있는데 힘드네요ㅠㅠ
댓글
19
저는 몇주전에 새벽에 태동 너무 심해서 깨고 아침까지 못자다가 출근해서 일하고 넘 힘들었어요 ㅠㅠ 그래서 그날 저녁에 잔소리를 좀 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너가 이렇게 급하게 움직이면 엄마가 피곤하다 엄마가 피곤하면 너도 힘들지 않겠냐 딸래미가 적당히 조신하게 놀아라 이러면서 ㅋㅋㅋㅋㅋ 그랬더니 바로 배뭉침도 풀리고 그 담날부터 넘 잘자요🤣 요즘은 자기전에 제가 좋아하는 잔잔한 동요 2개 불러줘요 ㅎㅎ 동요 불러주면 막 놀더라구요 ㅎㅎ 동요 다 불러주고나서 잘자~ 하면 저 잘때도 같이 자는건지 좀 잠잠하더라구요 ㅎㅎㅎ

세상에 뱃속에서 부터 효녀네요 저도 잔소리를 좀 해야겠어요 ㅋㅋ 새벽에 너무 움직이면 저도 잔잔한 노래를 좀 들려줘볼까 싶네요 꿀팁 고마워요!^_^
저도 호떡어멈님이랑 똑같아요😭 딱! 자려고만 하면 그때부터 신나는지 태동이 엄청 심해져요 뭔가 첨엔 신기하고 좋았는데 계속 반복되니 잠도 잘 못자겠고 잠들어도 또 태동있으면 깨고 반복되니 저도 좀 힘드네요 🥲 지금은 파워조용 ㅋㅋㅋㅋ 얘기들어보니 30주 지나면 태동 더 심해진다던데 흑흑 호떡아 뽀끼야 밤에 조금만 태동해주겠닝😆 그래서 저는 요즘 낮에 낮잠 필수예요 호떡어멈님도 낮에 조금이라도 잠 주무셔요 안 그럼 너무 힘들어요 ㅠㅠㅠㅠ

낮에 자면 밤에 잠을 못자서 미치겠어요 원래 잠많은 편이 아니였어가지구 그래도 이왕 쉬는거 뽀끼맘님 얘기들어보니 밤낮바뀌더라도 스트레스 덜받게 낮잠자야겠아요ㅠㅠ
잘땐 심해도 자는데 (피곤해서) 아침에 눈뜨면 ㅋㅋㅋㅋㅋㅋ 엄청 차고잇어요 ㅋㅋㅋㅋ

전 아침에 눈뜨면 엄청 조용해요 점심시간쯤 지금 이시간대에 엄마 밥챙겨먹으라고 닦달하는지 엄청 움직이다가 또 잠들기전까진 얌전한데 자려고 눕기만 하면 아주 ㅠㅠㅠ
저두 항상 잘시간이랑 새벽에 난리가 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뱃속에서는 어떻게든 피곤해도 참지만 태어나고 나서는 콩콩이도 우리 호떡이도 밤에 잘 잤으면 하네요 ㅋㅋ 너무 이른 걱정인가요? 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