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놀래셨을거같아요ㅠㅜ 불량아닌지 혹시나 한번 더 해보시고 피검 받아보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후크현상이라는게

원래 이정도로 연해지나요? 아니면 화유인가요ㅠ 5월 26일에 5일배아 이식하고 6월 3일 9일째 피검에서 78.23 나왔어요 6월 10일 16일째 아기집 보고 피검 1462 나왔구요 6월 17일에 병원 예약되있는데 그사이에 임테기가 너무 연해져서 이게 맞나 싶어요ㅠ 그냥 화유가 진행되고 있는건 아닌지..
댓글
2

탈퇴한 유저
다른 임테기로도 다시 해보시고 병원가서 피검사 해보셔야할꺼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