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5주 초반부터 6주초까지 일주일 넘게 갈색혈이랑 핑크혈 계속 나왔어요... 다행히 아기는 잘 자라고있어요 배통증 피고임 없으면 괜찮다고 병원에서 주사랑 질정도 처방 안해주시더라구요~ 생각보다 흔한가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갈색분비물 나오는데 괜찮을까요..?
6주3일차고 4주차에 애기집은 봤어요. 병원에서는 피가 나면 예약상관없이 병원으로 오라고했는데 빨간피는 아니고 갈색냉이랑 분비물이 나오는데 괜찮을까요? 찾아봤읕때 괜찮다고는 하는데, 어제부터 생리통처럼 허리통증도 살짝있어서 좀 불안해서요ㅠㅠ 이번주 토요일에 병원가긴 하는데 오늘 다른 병원가서 초음파 봐도 상관없을까요...?ㅠㅠ
댓글
4
저도 6주 2일차인데 갈색냉이 소량이긴하지만 3일 연속 나와서 그냥 병원갔다왔어요! 병원갔다오니까 마음은 편안하더라구요ㅎㅎ 초음파 이상은 없다고 소독이랑 질정 넣어주셨어용

탈퇴한 유저
저랑 날짜도 같으세요 ! 6주2일차인데 저도 갈색냉 분비물 ㅠㅠ 냄새는 딱히 없는데 검색해보니 6주차에 많이 그런 증상들 있다고해서, 안심하고 쉬고있어요 ! 저도 토요일 병원갈꺼라 조심하고 있어봅니당 ㅠㅠ 배콕콕도 있는데 그건 늘 있다없다하는거라하니 아기가 잘 자라고 있는 걸거예요!

탈퇴한 유저
저는 6주차인데 아기집보고 후에 분홍혈봐서 그냥 눕눕중이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