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영양제 한번 봐주세요~~

임산부 영양제 한번 봐주세요~~

지금 제가 먹고있는 영양제에요! 뭘 더 추가해서 먹어야겠는데 잘 모르겠어서 우선은 이것만 복용하고있는데… 여기에 오메가, 유산균은 추가해야겠죠? 혹시 여기에 뭘 추가할지 그리고 제품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

12

  1. 오메가3는 1-3개월에 뇌세포가 완성되는데 뇌건강 좋다고해서 챙겨먹고있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오늘 약국에가서 여쭤봤더니 제가 먹는건 한참 적데요! 그래서 차라리 다 따로 먹는게 좋다고 합니다~ 혹시 오메가 어디꺼 드시나요?

  2. 비타민디는 야외활동 자주하는사람이랑 안하는사람에따라 결핍여부가 크게 좌우되도라구요ㅜ 저는 건강검진에서 평균보다도 한참 미달로 나와서 따로 챙겨먹어요… 5알씩이요ㅠ 그런데 지인분은 비타민디 과잉이라 영양제복용 중단하셨그용..비타민디가 부족해도 면역력이나 기력이 딸린다고 하니 더 공부해보시고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아요

  3. 엽산,비타민D,오메가,유산균 : 이렇게 먹고있어요 저는

    1. subcomment icon

      멀티로 안드시고 따로 드시고 계신가요?

    2. subcomment icon

      네 저는 따로 먹고 있어요 하앗^^

    3. subcomment icon

      멀로 드세여??? 저는 비타민이랑 엽산만 먹어소요ㅠ

    4. subcomment icon

      갓김치님 다 임산부용이신거죠~?

    5. subcomment icon

      저 뉴트맘스올인원 먹고있어요~ 엘레뉴가 더 좋은거같아서 그걸로 바꿀까 생각중이에요

    6. subcomment icon

      네 임산부용이예용^^

    7. subcomment icon

      엽산 : 비너지 / 유산균 : 울트라플로라프로바이오틱스클래식 / 비타민D : 암웨이 칼맥디 / 오메가 : 프로메가 / 이렇게 추천받아서 먹고있어용^^

    8. subcomment icon

      갓김치님 감사합니다!!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