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3는 1-3개월에 뇌세포가 완성되는데 뇌건강 좋다고해서 챙겨먹고있어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영양제 한번 봐주세요~~

지금 제가 먹고있는 영양제에요! 뭘 더 추가해서 먹어야겠는데 잘 모르겠어서 우선은 이것만 복용하고있는데… 여기에 오메가, 유산균은 추가해야겠죠? 혹시 여기에 뭘 추가할지 그리고 제품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
12

오늘 약국에가서 여쭤봤더니 제가 먹는건 한참 적데요! 그래서 차라리 다 따로 먹는게 좋다고 합니다~ 혹시 오메가 어디꺼 드시나요?
비타민디는 야외활동 자주하는사람이랑 안하는사람에따라 결핍여부가 크게 좌우되도라구요ㅜ 저는 건강검진에서 평균보다도 한참 미달로 나와서 따로 챙겨먹어요… 5알씩이요ㅠ 그런데 지인분은 비타민디 과잉이라 영양제복용 중단하셨그용..비타민디가 부족해도 면역력이나 기력이 딸린다고 하니 더 공부해보시고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아요
엽산,비타민D,오메가,유산균 : 이렇게 먹고있어요 저는

멀티로 안드시고 따로 드시고 계신가요?

네 저는 따로 먹고 있어요 하앗^^

멀로 드세여??? 저는 비타민이랑 엽산만 먹어소요ㅠ

갓김치님 다 임산부용이신거죠~?

저 뉴트맘스올인원 먹고있어요~ 엘레뉴가 더 좋은거같아서 그걸로 바꿀까 생각중이에요

네 임산부용이예용^^

엽산 : 비너지 / 유산균 : 울트라플로라프로바이오틱스클래식 / 비타민D : 암웨이 칼맥디 / 오메가 : 프로메가 / 이렇게 추천받아서 먹고있어용^^

갓김치님 감사합니다!!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