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테기 두줄보고 병원가기 전날부터 한번씩 울렁이더라구요~(임신 4주)가끔 잠깐 그러다 괜찮아지는데 병원에 물어보니 입덧이래요~이렇게 일찍부터 느껴지다니 본격입덧이 두려워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4주~5주차 입덧하는분 계신가요?
이제 4주 4일정도 됐는데, 기분탓인지 일하는데 속이 안좋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요. 혹시 이시기쯤에 입덧 하는분 있으신가요?
댓글
7
죽을꺼같아요 기름진 냄새부터 풍기면 바로 느글거리고 뭘좀 먹음 바로 토하고 어지럽고 하늘이 핑핑 도네요😂
저 4주4일인데 어제 머리감다가 ㅠㅠ첨으로 다토할뻔했어용 ... 좀 누워있으니 괜찮아지더라구용
저는 심하진 않은데 임신인거 알기 전부터 이상하게 속이 메스껍더라구요 지금은 5주차 되가는데 아주 가끔씩 속이 메스껍고 저녁먹은거 토하기도하고 그래요~~ 대부분 잘 먹고 잘 지내지만 종종 그러더라구요
저도 토할것 같고 속이 안좋고 체한것 같아요 어제부터 ㅎㅎ 오늘 올영가서 레몬사탕사오고 초록마을서 자몽, 오렌지 쥬스 하나씩 사왔어요. 김치말이 국수같은것만 당기구..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