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주2일 0.55cm 나왔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4주 2일 차에 아기집 보고왔는데 보통 몇mm인가요?
11.8mm 라고해서 너무 작은거 같아서 걱정되네요ㅠㅠ 다들 평균 어느정도 되나요?ㅠㅠ 그리고 아기집 잘 자랄 수 있는 팁있을까요???
댓글
12
저 4주6일에 갔는데 0.33센치라고하셨어용

오 저랑 똑같네요!
저 4주 2일 0.17이였는데 정상이라하셨습니다!!
오잉 저도 5주차에 9mm였어요 ㅎㅎ!
와 저두 0.46cm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