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너무 귀여워요^^ 축하드립니다.^^ 하루하루가 기다려질거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4주3일 아기집! ㅎㅎ

3주쯤 피비침 있어서 정말 중환자처럼 눕눕만 하다가 4주2일 피검수치 1100 보구 목욜즘 아기집 보러 오라고 하셨는데 못참고 어제 눈뜨자마자 달려가서 아기집 보구 왔어용 .. ㅎㅎ 아직 너무 작지만 집을 잘 만들어주었네용 ㅎㅎㅎ 다른맘들 눈에도 보이시나용 ㅠ 아기집 제발 빨리 보고싶은 맘이였는데 보구 나니이제 다시 난황보고싶은 맘으로 바꼈네용 ㅠㅠ 그럼 또 심소날만 기다리겠죵?
댓글
6

감사합니당 ☺️ 시간이 너무 더디네용 ㅠㅠ
저는 이제 심소 D-5예요 ㅠㅠㅠㅠ 시간 왜이렇게 안가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소 D-5 너무 부러워용! 정말... 기다림의 연속이라는 😭
축하드려용😊 아기가 귀엽고 동글동글하게 집 잘지어놨네요 ㅎㅎㅎ 저는 저번주에 아기집 보고와서 담주에 난황,심소 한번에 보고 들으려고 기다리는중인데 시간이 엄청 더디게 가네요😂

ㅎㅎㅎ그쵸 정말 생명의탄생은 엄마의 기다림과 인내의 연속인거같어용 ! 같이 기다림 잘 버텨내보아용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