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한테 맞는 병원이 있는 것 같아요~ 저도 극초기에 방문했다가 다른 병원으로 바꿨는게 상담도 오래 해주시고 걱정하는 부분들에 대해서도 확실하게 이야기 해주시니 마음이 놓이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4일차 아기집 보고왔어요!
아기집이 동그랗지 않고 모양이 안예쁘다고 유산기가 조금 있다는데 많이 누워있고 물 많이 마시면 괜찮아지겠죠?? ㅠㅠ
댓글
3
동그랗고 이쁜 모양 같은데 뭐가 안이쁘다는 걸까요..

ㅠㅠ설명도 제대로 안해주시고 아무래도 다른 병원으로 가야될까봐요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