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처음 임당검사 받을 때 걱정만 하고 먹을건 오히려 더 칼로리 높고 당 많은걸로 엄청 먹었는데 ㅋㅋㅋㅋ 그나저나 재검 나와서 얼마나 떨리셨을까요? 😭 그래도 딱! 만두가 엄마 걱정 안하게끔 이벤트도 없고 임당검사도 통과시켜주공 넘넘 착하네요❣️ 앞으로도 별일없이 만두도 만두어멈님도 건강하게 출산하시길 바라요🙏 임당통과된 거 넘넘 축하드립니당👏👏👏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꺅!!!!

저번주 토요일에 임당검사 했는데 140기준에 151 나와서 걱정만 엄청 많이 하고 식단도 하나도 안지키고 단거 많이 먹고 오늘 재검 받았는데 한개도 안넘고 통과했어용ㅎ 시약먹고 걸어야지 당 수치 떨어트린다고 네이버에 봐서 1시간 정도 산책하고 하니까 떨어진것같아용ㅎ 너무 기분좋아오❤️❤️❤️ 우리 만두가 이때까지 큰 이벤트가 하나도 없어서 효녀 같아용ㅎㅎ
댓글
10

감사합니당ㅎ뽀기도 만두도 건강하게 출산해용❤️❤️
저도 151 나와서 오늘 재검받고왔어요ㅠ.ㅠ 시약먹고 저도 40분정도 걷고 왔는데.. 어찌될지ㅠㅠㅠㅠ 바로 결과가 나오셔서 부러워요ㅠㅜㅜㅜ 저는 빠르면 내일이라고해서 벌벌 떨고있네용ㅠ.ㅠ 임당 재검 통과 축하드려용!! 기 받아가요~~!!

네이버 보면 팔에 피 뽑는데 저희 병원은 손가락에 뽑더라구용 당뇨검사하는것처럼ㅎ 그래서 바로 결과가 나왔어용ㅎ통과하실꺼예용❤️❤️
오와 저도 담주인데 화이띵이용!!

화이띵이요!!! 통과하실꺼예요오
축하드려요!!! 저도 어제 152로 재검 연락 받고 월요일에 가는데 좋은기운 팍팍 받아가겠습니다💕

팍팍 받아가세용ㅎ통과 하실꺼예용!!
축하드려요 !! 첫찌때 한방에 통과햇는데 두찌도 제발 한방에 통과햇음 좋겟네요 ㅠㅠ 좋은 기운 받아갑니다 😎

팍팍 받아가세용ㅎ 통과 하실꺼예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