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후에 호르몬 때문에 피부가 털을 더 꽉 잡고 있어서 더 아프다고 들었어요 ㅠㅠ 전 8년째 꾸준히 받는데도 25주차쯤 가니까 넘 아프더라구욬ㅋ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윽윽
와~~~~ ㅜㅜ 왁싱이 이렇게 아픈가요 😭😭😭 눈물 흘리며 ㅜ꾹 참으며 왁싱했네요 ㅜㅜㅜㅜ 다른분들 하셨을때 어떠셨나요 ????ㅜㅎㅎ
댓글
20

아 ㅜ정말요 ㅜ첫 시도 여서요 ㅎㅎ그래두 참고 할 수 있어요 ㅎㅎ와~~8년씩이나요 ~^^대단하세요 ㅎㅎ
전 첨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할만했어요~ 원장님도 되게 잘 참는다고 ㅋㅋㅋ 하고 나니까 너무 좋네요~ 전 앞으로 출산전까지 2번 더 할거같아요

ㅈㅓ도 첨 하는데 ㅋ잘 참는다고 했어요 ㅎㅎ전 출산전 한번 더하려구요 ㅎㅎㅎㅎ
저도 모르게 눈물을 흘리고 있더라구요ㅋㅋㅋ 근데 참을만 했어요ㅎ 그리고 하고 나니 세상 편하고 깔끔하고~ 전 임신전 3회 끊어놨어요. 9월 말까지 하고 가려구요^^

전 막 이야기 나누면서 했어요 ㅎㅎ 저도 출산전 한번 더 하려구요 ㅎㅎ
어떤거로 하셨나요?슈가링?임신전보단 아프긴했는데 그래도 참을 만했어요!

전 브라질 왁싱 했어요 ~~~~전 처음이였어요 ㅜ
하고싶은데.. 너무 무서워요!!! 흑흑 임신하고..왜 털이 더길어졋죠.. 깜놀.. 너무 하고푼사람중에하나네용

추천해여 ~^^ ㅈㅓ도 무서웠어요 ㅜㅜ ㅎ 하고나니까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