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아가 너무너무 이뻐요 ㅠㅠㅠㅠㅠㅠ 전 어제 보고 약간 잉??? 움… 왜 못생겻지? 하고 오는 바람에 집에서 계속 니가 젤이뻐 하면서 뒤늦게라도 배 쓰담쓰담 해줫네요 ㅎㅎ 한시간 뒤면 임당 결과 오는데 떨리네요 ㅠㅠ 맘님 재검 꼭 통과하실거에요! 화이팅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세번시도 끝 입체초음파 성공, 임당 재검

입체초음파도 계속 얼굴을 가리는 바람에 쌩쇼하고 세번 만에 성공 ㅠㅠ 결국 임당도 154수치로 재검하고 이제 집에 가네요~ 시약먹고 4번 채혈하는게 이렇게 힘든일인지 몰랐네요. 빈혈 수치도 낮아서 철분제 추가로 처방받았구요~ 힘들지만 아기를 위해 더 화팅해야겠어요~!!!
댓글
3
저도 오늘 158나와서 재검당첨됐네요! 아무 생각 없었는데~ 과일도 좀 줄이고 해야겠네요^^ 힘내자구요!!!
아이쿠 😭 임당 재검도 입체초음파도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아가가 세번만에라도 얼굴 보여줘서 다행이에요 얼마나 기쁘셨을까요🥰🧡 코랑 입술도 넘나 귀여워요 ! 넘 고생많으셨고 재검도 통과할테니 오늘은 우선 푹 쉬셔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