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갑자기 먹고 급체해서...숨안쉬어져서 쓰러질뻔했어요 순간앞이안보였어요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우 마지막 한숟갈ㅜㅜ
점심먹을때 마지막 한숟갈 먹을까 말까 고민하고 먹었는데 역시 배불러서 숨이 안쉬어져여...효소도 먹었는데 마스크도 써야하니 힘들어여ㅠㅠㅠㅠ
댓글
11
너무웃겨요ㅋㅋ 저두 한숟갈 더먹고 그후 계속 숨막히고 소화도 빨리안하고 트름만해여ㅜ
효소 어떤거드세요?그제 병원가서 물어봤는데 효소 안전성 확실하지않으니 차라리 푸른주스 먹으라고 의사쌤이 그러시더라구요

헉진짜여? 전 석류 효소 먹고있어여ㅠㅠ

바른곡물효소라고 화장실 못가서 그동안 계속 먹었는데 이번에 여쭤보니 의사쌤이 푸른주스 먹으래요....ㅠㅠ모르고 먹었는데 아가한테 미안하더라구요.의사쌤께 한번 물어보세요 먹어도되는 효소인지
앜ㅋㅋㅋ너무공감이요 마지막한숟가락 항상 한숟가락남기게되더라고요

남기다니 대단해용 전 에이 먹자해서 먹고 맨날...ㅋㅋㅋ
저도 와구와구먹고 항상 힘들어해요ㅋㅋ 남편왈 많이먹지도않았는데 왜 배부르냐고만말하네요 ㅡ.ㅡ 이미 뱃속에 아이가 차 있어서 금방배불러져요ㅋㅋ

가슴꺼지 뭔가 찬느낌이예옄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