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157로 재검입니당...ㅠㅠㅠㅠ 신경쓰여요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떴어용..
화요일에 검사 받고 오늘에서야 연락이 왔는데 181로 재검 확정이네요.. 담주에 오라는거 귀찮아서 내일 그냥 간댔는데ㅋㅋㅋ 식단 관리 넘나 싫은데.. 재검은 통과 했으면 좋겠네요ㅜㅜ
댓글
12

저 지금 재검 중인데.. 받다가 갑자기 식은땀 나고 속 메스껍고 어지럽고 혈압 떨어져서 수액실에 누워 있어요ㅜㅜ 이제 두번째 채혈 했는데 재검 넘 힘드네요.. 재검은 무사 통과하길 바래요!!
재검까지 스트레스 받으면서 하루하루 시간보내느니 저라도 바로 다음날에 해버릴 거 같아요😭 어차피 태반 호르몬에 의한거라 식단관리 빡세게해도 나올사람은 임당 확정되고 통과될 사람은 뭘먹어도 안나오고 그러더라구용 🤔 재검때는 꼭 통과하길 바랄게요 유놔님 ❣️ 홧팅

감사합니다❤ 호르몬 열일해라..!!ㅋㅋㅋㅋㅋㅋ 내일 재검은 꼭 통과했으면 좋겠네요😆
저도 저번주에 재검떠서 그 다음날 갈라그랬는데 그날 저녁에 삼겹살이랑 마라탕 먹어서 오늘 재검하고왔어용ㅋㅋㅋㅋㅋㅋ와 진짜 4시간동안 누울곳도 안주고 한시간정도만 걷고 비와서 로비에 계속 앉아있었어용ㅠ 통과하실꺼에용❤️❤️❤️

에고 고생 많으셨겠어요ㅜㅜ 4시간을 어떻게 버티죠..ㅜㅜㅋㅋㅋㅋ 오늘 재검 하신거 꼭 통과하시길 바랄게요🙏
저도재검이요ㅠㅠ흑 홧팅요 꼭통과해영!!!><

요즘 재검이신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ㅜㅜ 식단관리 안할 수 있도록.. 다들 무사 통과되길!!🙏
저도 재검입니닷 ㅠㅠㅠ 월요일에 다시 재검하러가요 ㅠㅠㅠ 화이팅입니다!!

월요일 재검ㅜㅜ 힘내세요!! 꼭 통과하길!!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