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떴어용..

화요일에 검사 받고 오늘에서야 연락이 왔는데 181로 재검 확정이네요.. 담주에 오라는거 귀찮아서 내일 그냥 간댔는데ㅋㅋㅋ 식단 관리 넘나 싫은데.. 재검은 통과 했으면 좋겠네요ㅜㅜ

댓글

12

  1. 저두 157로 재검입니당...ㅠㅠㅠㅠ 신경쓰여요ㅠㅠㅠ

    1. subcomment icon

      저 지금 재검 중인데.. 받다가 갑자기 식은땀 나고 속 메스껍고 어지럽고 혈압 떨어져서 수액실에 누워 있어요ㅜㅜ 이제 두번째 채혈 했는데 재검 넘 힘드네요.. 재검은 무사 통과하길 바래요!!

  2. 재검까지 스트레스 받으면서 하루하루 시간보내느니 저라도 바로 다음날에 해버릴 거 같아요😭 어차피 태반 호르몬에 의한거라 식단관리 빡세게해도 나올사람은 임당 확정되고 통과될 사람은 뭘먹어도 안나오고 그러더라구용 🤔 재검때는 꼭 통과하길 바랄게요 유놔님 ❣️ 홧팅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호르몬 열일해라..!!ㅋㅋㅋㅋㅋㅋ 내일 재검은 꼭 통과했으면 좋겠네요😆

  3. 저도 저번주에 재검떠서 그 다음날 갈라그랬는데 그날 저녁에 삼겹살이랑 마라탕 먹어서 오늘 재검하고왔어용ㅋㅋㅋㅋㅋㅋ와 진짜 4시간동안 누울곳도 안주고 한시간정도만 걷고 비와서 로비에 계속 앉아있었어용ㅠ 통과하실꺼에용❤️❤️❤️

    1. subcomment icon

      에고 고생 많으셨겠어요ㅜㅜ 4시간을 어떻게 버티죠..ㅜㅜㅋㅋㅋㅋ 오늘 재검 하신거 꼭 통과하시길 바랄게요🙏

  4. 저도재검이요ㅠㅠ흑 홧팅요 꼭통과해영!!!><

    1. subcomment icon

      요즘 재검이신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ㅜㅜ 식단관리 안할 수 있도록.. 다들 무사 통과되길!!🙏

  5. 저도 재검입니닷 ㅠㅠㅠ 월요일에 다시 재검하러가요 ㅠㅠㅠ 화이팅입니다!!

    1. subcomment icon

      월요일 재검ㅜㅜ 힘내세요!! 꼭 통과하길!!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당 재검 떴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