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130으로 통과~!!

오늘 임당 통과했어요ㅎㅎ 어떤 병원은 130이 커트라인이라고 해서 엄청 조마조마 했는데ㅠ 다행히 140이 기준이여서 가뿐히 통과했습니다🤣 어제 저녁 6시에 먹고, 오늘 아침 10시에 해서 엄청 배고파서 검사 끝나자 마자 먹을려고 빵싸가지고 갔어요. ㅋㅋㅋ 그리고 점심 먹고, 스벅 커피더블샷 마셔주고, 간식으로는 맥도날드에서 상하이 치킨랩?과 스프라이트 먹습니다ㅋㅋㅋ 넘 행복해요😍😍😍

댓글

7

  1. 꺄아 통과됐을 때 그 기분 진짜 말도 못하죵🧡 저는 임당때문에 뭐 노력한 건 없긴하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통과됐으니 더더욱 마음 놓고 미친듯이 먹었던 거 같아요 망고뷔페도 막 가고 ㅋㅋㅋㅋ 빵, 스벅에 맥날에 말만 들어도 행복하네요🥰❣️ 임당통과 축하드립니다아👏👏👏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ㅎㅎ 저도 딱히 노력은 안했는데 그냥 탄산이랑 빵만 안먹었어요ㅋㅋ 대신 떡은 또 엄청 먹고ㅎㅎ 그래서인지 통과되어서 더 기쁘더라구요ㅎㅎ 저도 일요일에 바이킹스 가는데 가서 망고 엄청 먹을꺼예요ㅎㅎ

  2. 저 140커트라인 인데 139로 통과했어요.... 1이라도 더나왔음 재검떳을듯 하네요 !!

    1. subcomment icon

      우와~~~ 보통은 139면 한번 더 한다고 하는데… 의사쌤이 참 좋으신 분이에요ㅎㅎ 진짜 다행입니당^_^ 축하드려요!!

    2. subcomment icon

      근데 요거 문자로만 와서.... 또 하라고하면... 슬플거에요 🤣

  3. 부럽네요 ㅋㅋ 담주 임당검사인데 넘떨려요ㅋㅋ

    1. subcomment icon

      조금만 참으세요ㅎㅎ 그럼 저처럼 기뻐할 수 있습니다!!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당 130으로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