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임당 재검 끝나고나서 바로빵사먹었어요^^ 우선푹자고 컨디션조절도 진짜중요한것같아요 재검통과하시길바래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 임당 재검이에요 ㅠㅠ
즉석 떡볶이 먹고싶은거 간신히 참았어요 ㅠ 낼 검사 끝나면 빵 사먹을거에요 ㅋㅋㅋ
댓글
7
이긍 잘 참으셨어요 👍 사실 먹는건 상관없다지만 그래도 만약 재검 나오면 떡볶이 먹어서 그랬나 후회하실 수도 있으니까용 그치만 통과하실거니 넘 걱정마시궁 오늘 검사 잘 받고 빵도 맛나게 드세요❣️ 한번에 통과한 기운 보내드립니당 팍팍!
저두 재검 나왔는데.. 신경안쓰고 푹자고 병원가서 검사했더니 통과했어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푹 주무세요~ 식단도 식단이지만 잘 주무셔야 합니당^^
저도 재검 떠서 검사하고 왔네요 ㅠㅠ 재검은 통과하시길!!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