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브라질리언 왁싱 다들 경험해보셨나요?ㅠㅠ

지금 25주차인데 왁싱은 한번도 안해봐서 예정일 전에 처음으로 하는것보다 미리 경험?해보고 예정일전 날짜 맞춰서 하고싶은데 혹시 대구 다사쪽에 브라질리언 왁싱 잘하는곳 추천해주실분계실까요?😭😭

댓글

11

  1. 저는 5월에 난생처음 슈가링 받아봤는데요...하드할걸 엄청 후회했어요 ㅜㅜ진짜 저승사자랑 하이파이브 하고 왓어요 ㅜㅜㅜ 슈가링 진짜 잘 알아보고 하세요 완전 전문가한테 받으셔용....

    1. subcomment icon

      전 아예 처음이라 어딜가야하는지 어디가 좋은지 전혀 몰라서ㅠㅠ 말씀해주시는 댓글들 보니 아무래도 케바케가 있나봐요 꼼꼼히 살펴보고 받을게요 ㅎㅎ 감사해용

  2. 왁싱 고민하시는 산모님들보면 꼭 댓글을 달게되요 😆 저는 결혼전부터 브라질리언을 꾸준히 하던 사람인데, 정말 추천드려요! 우선 임신중 많은 분비물로인한 습함때문에 습진이나면서 헐어버려요 그부분에있어서 개선되구요! 청결면에서는 말할필요도없이 좋습니다! 분만 전 면도로 털을 깎으면 자라날때 두껍고 간지럽고 따가워요. 왁싱은 부드럽고 얇게 나구요! 왁싱은 첫경험이 제일 아파요! 임신하면 탄력도 약해져서 뽑는게 더 아프더라구요. 시술 시간도 오래걸려요. 만삭 남겨두고 하시면 누워계시기도 힘들고 더 아프실거에요! 지금부터 꾸준히 분만전까지 3-4 회 하시면 마지막쯤은 뽑는건가? 할정도로 안아파요. 왁싱하실거면 미리 하시는거 추천드려요 ☺️ 임산부는 고통이 더 많이 느껴지기에 하드왁싱보다는 슈가링(설탕사용)왁싱 추천드려요! 저는 슈가링 한번하고 하드로 다시 못돌아갈정도록 만족한답니다 ☺️

    1. subcomment icon

      미리미리 해야겠네요 추천감사해요 ㅎㅎ 제 피부상태에 맞게 시술해주시는곳을 잘 찾아봐야겠어요!

  3. 지금은 해외 살아서 안 가는데 반월당에 키티왁싱이라고 제가 항상 가던곳이에요 ! 가격도 저렴하고 관리해주시는 언니 손도 빠르고 넘 편하게 잘 받았어요 ㅎㅎ 임신하면 호르몬 때문에 피부가 털을 더 꼭 잡고 있어서 좀 아픈 건 염두 하셔야할거에요 ㅜㅠㅋㅋㅋ 전 8년째 꾸준히 받는 사람인데도 25주쯤 왁싱 하러 갔더니 전보다 많이 아프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아 임신중이라 더 아플수도 있겠네요ㅠㅠ 마음의 준비 단단히 할게요!ㅋㅋ

  4. 반가워효..!저두 대구 다사예여 저는 26주예용 ㅎㅎㅎ 전 맘카페에서 추천해줘서 원래 다사에 계시던분이 반월당에 따로 가게하셔가지구 거기가서 했어요! 저는 3회권 했어요!

    1. subcomment icon

      거기가 어딜까용~~~??저도 다사에용!!

    2. subcomment icon

      반월당에 빛손민정이예요! 친절히 잘 해주셔요 ㅎㅎㅎㅎ

    3. subcomment icon

      오 같은 다사라니 너무 반가워요!^_^ㅎㅎ정보감사해요!

    4. subcomment icon

      저두 반가워용!!!!! 빛손민정 진짜 추천드랴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