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 재검하고왔어요 ㅠ ㅠ 제발 통과되길..!!😭😭😭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중인데
확정될거 같네요 ㅠ 집에서 쓰던거 가져와서 재고 있는데 공복은 안쟀고 2, 3번째 수치 아웃이에요 ㅠ 갈수록 오르는거 같네요 망했... 근데 오늘 병원 왜이렇게 시장바닥 같은지 애 소리지르면서 뛰어다니는데 애아빠도 같이 뛰어다니고 어떤 집은 부모형제 다 와가지고 시끄럽게 떠들고 공식적인 결과 나오기 전이니 오늘은 먹고 싶은거 먹을래요 ㅠㅠ
댓글
4
저도 임당 재검중이에여 ㅠㅠㅠ여기도 주말이라 사람들 많네요 !! 저희 꼭 통과해여 😭😭
저 어제 재검하구 통과문자 받았언요!!! 기운받아가세요!!🍀
주말이라 난리도 아닌가봐요ㅜㅜ 저도 재검 중인데 넘 힘들어요.. 흑흑.. 우리 부디 무사 통과하길 바래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